부가 출범하지 않아 무엇을.
아이디
패스워드
회사명
담당자번호
업태
종류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
FAX
홈페이지 주소
그는 "아직 트럼프 정부가 출범하지 않아 무엇을.
SK그룹이 베트남 최대 그룹인 빈그룹의 지분 1.
12일(현지 시각) 로이터통신과 베트남 현지 매체 VN익스프레스에 따르면 빈그룹은 공시를 통해 SK가 자회사 ‘SK 인베스트먼트 비나 Ⅱ’를 통해 보유한 빈그룹 주식 5080만주(약 1200억원)를 매각한다고 밝혔다.
SK그룹은 '혁신적인 AI 기술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든다'는 주제로 CES에 참가했다.
SK하이닉스는 5세대 고대역폭 메모리(HBM) HBM3E를, SKC는 유리 기판 기술을 공개하며 기술력을 과시했다.
최태원SK그룹회장은 CES 현장에서 엔비디아의 젠슨 황 CEO와 만나 AI 기술 협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주력사업 부진으로 고강도 구조조정 중인SK그룹이 베트남 최대 그룹인 빈그룹의 지분 1.
33%를 인수 대금의 약 3분의 1 수준인 약 1200억원에 팔기로 했다.
지난해부터 리밸런싱(사업 구조조정)에 속도를 내고 있는SK그룹이 베트남 최대 그룹사 빈그룹 지분 1.
33%를 1200억 원에 매각했다.
인수 당시 가치 대비 약 30% 손실을 보고 팔았다.
12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과 현지 매체 VN익스프레스에 따르면 빈그룹은 SK 자회사인 ‘SK 인베스트먼트 비나 Ⅱ’가.
베트남 최대 기업체 빈그룹의 해외기업 중 최대주주였던SK그룹이 보유 지분을 일부 매각하고 주요 주주에서도 빠진다.
2024년부터 이어진SK그룹의 포트폴리오 구조조정 조치의 하나로 풀이된다.
12일 로이터통신과 베트남 VN익스프레스 등에 따르면 빈그룹은 10일 공시를 통해SK그룹이 자회사 SK.
SK그룹통합 부스 옆은 삼성전자에 이어 TV 판매량 2위에 오른 하이센스가 차지했고요.
하이센스 역시 삼성, LG전자와 똑같이 ‘AI 유어 라이프’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었습니다.
CES 2025에 참석해 중국 기업 전시장을 둘러본 조주완 LG전자 사장은 “그동안 중국 위협을 인식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다면.
12일 베트남 현지 매체 더리더(TheLEADER)에 따르면SK그룹이 자회사 SK인베스트먼트비나2(SK Investment Vina II)를 통해 보유한 빈그룹 주식 5000만주 이상을 매각하기로 했다.
이 경우SK그룹이 보유한 빈그룹 지분은 6.
72%로 줄어들고, 빈그룹 주요 주주에서SK그룹은 사실상 빠지게 된다.
SK그룹이 구조조정 차원에서 베트남 최대 민간기업 빈그룹(증권코드 VIC) 보유지분 6.
33%(5080만주)를 매각한다.
매각일정은 오는 16일부터 2월14일까지이며 매각금액은 10일 종가 4만500동을 감안하면 2조574만동(8100여만달러) 규모에 달한다.
(사진=SK그룹홈페이지 캡쳐)SK그룹이.
이와 관련 최태원SK그룹회장은 지난 8일SK그룹전시관 내에 있는 유리기판 모형을 들어 올리며 “방금 팔고 왔다”면서 엔비디아에 납품할 것이라는 점을 시사했다.
‘CES 2025’는 전년도 행사보다 약 10% 성장했다.
엔비디아 구글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MS) 등 글로벌 빅테크를 비롯해 160여 개국, 약.